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아이폰 잃어버렸을 때 마지막 위치 찾기 및 소리로 찾는 방법

by 머머리1 2022. 1. 22.
반응형

아이폰 잃어버렸을 때 마지막 위치 찾기 및 소리로 찾는 방법

아이폰 마지막 위치

아이폰을 잃어버렸을 때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잃어버린 것 같은 장소에 찾아가 봐도 아이폰이 없을 경우는 참 당황스럽습니다. 아이폰 안에 들어있는 사진 및 정보들을 생각하면 머리가 까마득해집니다. 특히나 아이폰 신형일 경우는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할부 값 까지 남았다면 큰돈이 들어가게 됩니다.

나의 아이폰 마지막 위치 찾기

  • 가족 및 지인의 아이폰 배경화면에 [나의 찾기]를 선택합니다.
  • 하단의 [나]를 선택하고 하단의 [친구 돕기]를 선택합니다.
  • iCloud로 이동이 되면 [다른 Apple ID 사용]을 선택합니다.
  • 분실된 아이폰의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분실 모드]에서 비상 연락처와 잠금 화면 메시지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icloud를 통해 분실된 아이폰의 배터리 상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실된 아이폰을 찾기 위해서는 나의 찾기 기능이 활성화돼야 하는데, 나의 찾기 기능 활성화하는 방법은 아래 있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자급제 통신사 비교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폰을 싸게 사는 법이 있습니다. 바로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자급제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통신사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는 폰과 자급제폰의 가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폰 iOS 버전 나의 찾기 기능

  • [설정]을 선택해 상단의 나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 [나의 찾기]를 선택 후 [나의 iPhone 찾기]를 선택합니다.
  • [나의 iPhone 찾기], [나의 찾기 네트워크], [마지막 위치 보내기] 전부를 활성화시켜줍니다.

나의 찾기 기능으로 아이폰뿐만 아니라  맥, 애플 워치, 에어 팟, 비츠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있는 아이폰 찾는 방법

아이폰 잃어버렸을 때 소리로 찾는 방법입니다.  실내 또는 근처에 있다고 판단될 때 사운드 재생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 iCloud에서 [나의 iPhone 찾기] 선택 후 [모든 기기]를 선택합니다.
  • 재생을 원하는 기기를 선택합니다. [모든 기기]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도구 막대의 현재 기기 이름을 클릭하고 새 기기를 선택합니다.
  • [Play Sound]를 선택합니다.

사운드를 재생하게 되면 2분 동안 음량이 커지면서 재생됩니다. 아이폰이 꺼져있을 때는 소리가 나오지 않으며, 와이파이 및 셀룰러가 연결이 돼야 사운드가 재생됩니다. 또한 무음 모드와는 상관없이 소리가 나옵니다.

통신사 분실 신고하는 방법

SKT 홈페이지 티월드 고객센터 번호 114, 080-011-6000, 1599-0011

KT 홈페이지 고객센터 번호 지역번호+100

LG U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번호 1544-0010

 

 

애플 워치 초기화하는 방법 및 잊어버렸을 때 찾는 방법

애플 워치 초기화하는 방법 및 잊어버렸을 때 찾는 방법 애플 워치를 중고로 구매하거나 중고로 판매를 할 때 비밀번호 초기화는 반드시 해줘야 되는 과정입니다. 특히나 애플 워치는 가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탭 S8 울트라 출시일과 예상 가격 및 스펙, 사전예약 하는 방법

갤럭시탭 S8 울트라 출시일과 예상 가격 및 스펙, 사전예약 하는 방법 삼성의 태블릿 PC인 갤럭시탭 S8의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S7의 정식 출시일이 2020년 9월이었는데 1년도 지나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