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갤럭시 워치 잃어버렸을 때, 소리 및 위치 추적으로 찾는 방법

by 머머리1 2022. 2. 11.
반응형

 

갤럭시 워치 잃어버렸을때

이 긁을 읽는 분들은 현재 마음이 조급하리라 생각됩니다. 매뉴얼에 따라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분실된 갤럭시 워치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워치 잃어버렸을 때, 소리 및 위치 추적으로 찾는 방법입니다.

갤럭시 워치 잃어버렸을 때, 소리 및 위치 추적으로 찾는 방법

갤럭시폰으로 갤럭시 워치 소리로 찾는 방법

  1. 갤럭시폰 바탕화면에 삼성 폴더로 이동해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을 선택합니다. (워치뿐만 아니라 버즈의 설정도 모두 여기서 가능합니다.)
  2. 하단의 [내 워치 찾기]를 선택합니다.
  3. [시작] 버튼을 누르게 되면 근처의 워치가 있을 경우 소리와 진동이 울리게 됩니다.

잃어버린 곳 근처로 가서 소리 찾기를 하게 되면,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을 경우 소리로 찾을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PC방 및 술집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분실이거나 도난 시 주운 사람이 초기화를 했을 경우에는 SmartThings Find가 삭제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갤럭시폰으로 갤럭시 워치 위치 추적하는 방법

  1. [갤럭시 웨어러블]에서 [내 워치 찾기]까지 이동해줍니다.
  2. SmartThings Find 창이 열리게 되는데 현재 워치가 위치한 장소를 알려줍니다.

갤럭시 워치의 전원이 꺼졌거나 연결이 끊어진 상태라면, 마지막으로 연결된 갤럭시 워치의 장소로 추적이 가능합니다. 워치를 찾았을 경우 원격 연결은 반드시 해주는 게 좋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 관리로 잠그기 기능을 통해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스마트폰과 원격 연결 확인하는 방법

  1.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합니다.
  2. [계정 및 백업]을 선택 후 원격 연결이 사용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분실 시 초기화했을 경우

잃어버린 갤럭시 워치에 더 이상 워치 리포트가 지원되지 않을 경우에는, 주운 사람이 초기화를 한 것입니다. 이럴 땐 따로 찾는 방법은 없습니다.

 

읽어 보면 좋은 글

 

갤럭시 S20 S21 성능 비교 및 차이점, 어떤 게 좋을까?

갤럭시 S20 S21 성능 비교 및 차이점, 어떤 게 좋을까? 갤럭시 S22 시리즈가 공개되면서 다시금 갤럭시 S20, S21 시리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제품 출고로 인해 가격이 하향되지 않을까 하

chickilling.tistory.com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i7 단점은 무엇일까?, 가성비 좋은 게임용 노트북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i7 단점은 무엇일까?, 가성비 좋은 게임용 노트북 고등학생 및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삼성의 노트북입니다. 장점은 성능 대비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게 메리트이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및 출시일, S펜 내장된 노트의 끝판왕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및 출시일, S펜 내장된 노트의 끝판왕 삼성의 갤럭시 S22와 갤럭시탭 S8 시리즈의 언팩이 공개됐습니다. S22 울트라 모델은 S펜이 내장되면서 언팩 전부터 뜨거운 관심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탭 S8 울트라 출시일 및 비교, 사전 예약하는 방법

갤럭시탭 S8 울트라 출시일 및 비교, 사전 예약하는 방법 이번 출시된 갤럭시탭 S8 울트라 모델은 태블릿 PC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 크기를 자랑합니다. 크고 높은 해상도 로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