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

2022 청춘 페스티벌 티켓 양도하는 방법 출연진 라인업 공개

by 머머리1 2022. 5. 21.
반응형

2022 청춘 페스티벌 티켓 양도하는 방법 출연진 라인업 공개

코로나 공백을 깨고 페스티벌들이 줄기차게 입장을 반기고 있습니다. 서재페(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인천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들이 티켓 예매가 진행됩니다. 이어 6월달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되는 2022 청춘 페스티벌도 있습니다. 청춘 페스티벌 티켓 예매 방법과 티켓 양도하는 방법, 라인업 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예매 및 취소표 주의사항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예매 및 취소표 주의사항 인천에서 개최되는 락 페스티벌 소식입니다. 그 동안 코로나로 개최가 연장 되었는데, 드디어 다시 진행하게 됐습니다. 5월 개최되는 2

chickilling.tistory.com

 

청춘 페스티벌 티켓 가격 및 이용방법

1. 예매는 인터파크, 멜론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켓 현장 판매같은 경우는 여분의 잔여 티켓이 남았을 경우 진행되는데, 잔여 티켓은 구매가 힘들 것으로 보이며, 양도 티켓을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2. 페스티벌 티켓 가격은 1일권 77,000원, 2일권은 99,000원입니다. 양일권(2일권) 구매시 이틀 동안 페스티벌 관람이 가능합니다. 입장 가능 나이는 만 7세 이상입니다.

 

3. 위치는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입니다. 대부분의 큰 행사는 이 곳에서 열리며 서재페도 마찬가지입니다. 입장 시간은 11시이며 종료 시간은 20시입니다.

 

4. 우천시에는 1인 1매 우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페스티벌이니 만큼 우천시 취소는 없습니다.

 

5. 티켓 양도는 네이버 중고나라만 검색 해보셔도 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날짜가 안맞거나 사정이 있어 입장을 못할 경우에 양도를 통해 판매를 하거나 구매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서재페 2022년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 주의사항

서재페 2022년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 주의사항 코로나가 점차 종식 되면서 야외 페스티벌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대학 축제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2019년을 끝으로 잠시 막을 내렸던 서울 재

chickilling.tistory.com

2022 청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6월 11일 1차 라인업

이승윤

이무진

아이키

엔플라잉

비오

조광일

치즈

이용신조나단

김용명

신기루

 

6월 12일 2차 라인업

헤이즈

이솔로몬

라치카

박명수

정상수

윤딴딴

이병찬

하성운

이지영

너널트

DPR RI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