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아이폰 초보자 필수 앱 추천 7가지

by 머머리1 2022. 2. 16.
반응형

 

아이폰 초보자 필수 앱 추천 7가지

아이폰 초보자 필수 앱 추천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다 보면 작동 방법이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그건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간 분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우선 아이폰을 처음 개통하게 되면, 배터리를 오래 쓰기 위해 배터리 관리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 모드, 밝기 조절 등 다양합니다. 또한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앱들이 있는데, 다운로드해놓으면 편리한 것들이 많습니다. 

 

아이폰 필수 앱 추천

 

 

1. ALPACA

 ALPACA는 사진을 많이 찍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앱입니다. 비슷한 사진을 여러 장 찍었을 경우 사진을 모은 뒤 필요 없는 사진들을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터치 한 번으로 사진 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장공간에 압박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Shazam

 음악 검색을 할 수 있는 앱으로서 지금 나오는 노래가 궁금할 때 절차 없이 한 번에 음악 검색을 도와줍니다. 애플 뮤직 사용자라면 애플 뮤직으로도 재생이 바로 가능하며, 검색했던 노래가 검색 리스트에 저장되기 때문에 잊고 있었던 노래들을 다시 들을 수도 있습니다.

 

3. 에버노트

 데스크탑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에버노트입니다. 메모 앱으로써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웹 클리퍼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글을 퍼오기도 가능하며, 잊어버리지 않게 코멘트도 남길 수 있습니다.

 

4. Waterlogged

 하루 수분 권장량을 채울 수 있게 도와주는 앱입니다. 목표한 물의 양을 설정하여 기록하기에 좋습니다.

 

 

5. 런데이

 애플 워치가 없을 경우에는 런데이를 이용해서 러닝 훈련이 가능합니다. 주행 거리와 시간을 알려주는 건 당연하고 '100% 풀 보이스 트레이닝'을 사용할 경우에는 앱의 도움을 받아 마치 옆에 파트너가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6. 사운드 클라우드

 멜론 및 지니와 같은 음악 앱이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믹스 테이프이나, 일반 앨범에 없는 미공개 곡들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7. 북적북적

 독서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앱입니다. 자신이 읽은 책들을 기록하며, 메모할 수 있습니다. 책 많이 읽기를 목표하고 있다면 도움 될만한 앱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종류별 추천, 나에게 맞는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 마우스 종류별 추천, 나에게 맞는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그램을 만지던 문서 작업을 하던, 마우스는 컴퓨터의 중요한 주변기기입니다. 게이밍 마우스만 잘 사놔도 손목에 부담 없이 PC를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폰 갤럭시폰 주사율 설정하는 방법, 주사율과 fps 차이

아이폰 갤럭시폰 주사율 설정하는 방법, 주사율과 fps 차이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예전과 비교하면 주사율이 2배가량 증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등에서도 주사율은 사용

chickilling.tistory.com

 

애플워치 필수 추천앱은 뭐가 있을까?

애플 워치 필수 추천 앱은 뭐가 있을까? 애플 워치 구매 후 필수적으로 다운로드해야 되는 앱입니다. 총 10가지 정도가 되며, 이 밖의 다양한 앱들도 많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용자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종이질감 필름 비교와 장점 및 단점

아이패드 종이질감 필름 비교와 장점 및 단점 아이패드는 구매 후에도 정해야 될 게 몇 가지 더 있습니다. 기본 설정도 맞춰야 하고 거치대도 필요하죠. 그리고 드로잉이 목적이라면 종이질감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셀룰러 wifi 모델 차이점과 장단점을 알아보자

아이패드 셀룰러 wifi 모델 차이점과 장단점을 알아보자 아이패드나 애플 워치를 구매할 때, 모델명을 자세히 보면 셀룰러와 GPS 모델로 나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