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애플 워치 SE2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by 머머리1 2022. 6. 9.
반응형

애플 워치 SE2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사전예약하는 방법은?

올해 하반기는 애플이 신제품을 출시하는 날입니다. 매년 하반기마다 새로운 애플의 기기들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는데 올해 출시되는 제품들은 아이폰 14, 에어팟 프로 2세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애플 워치 8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애플 워치의 보급 모델인 애플 워치 SE2도 예정되어 있

습니다. 애플 워치 SE2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사전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애플 상시 할인 품목 확인[바로가기]

 

페페의 애플 사전예약 알림

애플의 사전예약 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pf.kakao.com

 

애플 워치 8세대 출시일 가격, 실패하지 않는 구매 방법

갈수록 스마트 워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의 종류는 가장 대표적으로 애플 워치와 갤럭시 워치가 있으며, 스마트폰 기종이 어떤 것인지에 따라 사용할 수

chickilling.tistory.com

애플 워치 SE2, SE뜻은?

SE라는 명칭은 애플 워치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도 사용되며, SE뜻은 Special edition의 약자로 애플의 보급용 제품을 지칭합니다. 출시되는 아이폰 14의 성능과 비례한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아이폰 SE 모델로 대체할 수 있고 애플 워치 8이 부담스럽다면 애플 워치 SE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낮은 가격이 특징이며 우수한 스펙보다는 가성비로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 워치입니다.

예상 가격

애플 워치 SE2 예상 가격은 얼마일까요? 8 시리즈의 예상 가격은 7 시리즈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SE2의 예상 가격도 기본 모델인 만큼 전 시리즈와 차이가 많이 없습니다. 약 370,000원 정도이며 gps, 셀룰러 모델에 따라 가격 차이가 보일 수 있습니다.

무엇이 바뀌었을까?

주목받고 있는 기능은 AOD 기능입니다. AOD란 상시 디스플레이를 뜻하며, 애플 워치의 화면을 터치하거나 손목을 들어 올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디스플레이에 불이 들어와 있는 기능입니다. 애플 워치 7에 이 옵션이 추가되었으며, 전작인 SE1에는 없었습니다.

스마트워치에 AOD가 탑재되면서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신경을 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전도 기능인 ECG 기능이 탑재될 전망입니다. ECG란 애플 워치 7에 탑재된 기능으로써, 심박수에 관련된 옵션입니다. 건강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보급형 스마트워치에도 이러한 기능이 추가된다고 하니, 입문용 스마트워치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기는 SE1과 마찬가지로 40mm, 44mm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디자인에 대한 큰 변화는 없어 보이며, 충전은 전작에 비해 더 빨라질 것 같습니다. 고속 충전이 추가된다는 말이 있으며, 배터리 용량도 늘리지 않았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AOD가 탑재되는 만큼 전력량도 늘어나기 때문이죠.

색상은 SE1과 크게 달라질 것 같진 않습니다. 전작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였는데, 보급형 모델인 만큼 색상에 대해서는 큰 변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애플 워치 SE2 예상 출시일

하반기에 출시된다고 알려진 애플 워치 출시일은 아이폰 14 출시일과 비슷한 시기인 9월입니다. 국내 출고는 10월로 보고 있으며, 출고되기 며칠 전 사전예약이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은 사전예약 카톡 알림을 받은 뒤 빠르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 워치 8 등 올해 하반기에 출시되는 다양한 애플 제품들의 사전예약 정보 및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예상 출시일 사전예약 하는 방법, 가격 공개

아이폰 14 예상 출시일 사전예약 하는 방법, 가격 공개 아이폰은 1년에 한 번씩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3에 이어 이번 아이폰 14 출시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마찬가지로 이번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가격 내려갈까?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가격 내려갈까? 애플의 신제품 출고 소식은 언제나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2022년 올해 하반기에는 아이폰 14, 에어팟 프로 2세대,

chickilling.tistory.com

 

에어팟 프로 2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은?

에어팟 프로 2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은? 가을은 애플의 계절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9월부터 아이폰 1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 워치 8세대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