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가격 내려갈까?

by 머머리1 2022. 6. 1.
반응형

 

애플의 신제품 출고 소식은 언제나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2022년 올해 하반기에는 아이폰 14, 에어팟 프로 2세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애플 워치 8세대의 출고가 예고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 1세대는 2019년 이후로 3년 만에 출시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워치는 해마다 출시되기 때문에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지금부터 사전예약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애플 신제품에 관련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출시일 및 디자인에 대한 알림은 카톡 알림 서비스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가격 내려갈까?

 

페페의 애플 사전예약 알림

애플의 사전예약 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pf.kakao.com

 

아이폰 14 예상 출시일 사전예약 하는 방법, 가격 공개

아이폰 14 예상 출시일 사전예약 하는 방법, 가격 공개 아이폰은 1년에 한 번씩 신제품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3에 이어 이번 아이폰 14 출시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마찬가지로 이번

chickilling.tistory.com

 

에어팟 프로 2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은?

에어팟 프로 2세대 예상 출시일 및 가격은? 가을은 애플의 계절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9월부터 아이폰 1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 워치 8세대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예상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출시일은 2021년 6월이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12.9형과 11형으로 총 두 가지 모델이 있는데, 정확한 명칭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형,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형이 맞습니다. 쿠팡과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아이패드를 알아볼 때 이름 때문에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통합 6세대로 이해할 수 있으며 크기만 잘 구분하면 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6세대의 예상 출시일은 올해 9월에서 11월 사이로 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출시되는 날짜는 9월이며, 국내 입고는 10월이나 11월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14와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과 비슷한 시기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형, 4세대 11형 예상 가격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1형의 예상 가격은 1,000,000원에서 2,370,000원쯤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장 공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2.9형의 예상 가격은 1,300,000원에서 2,700,000원 정도입니다. 칩셋이 M1에서 M2로 업그레이드된다는 말이 있는데, 때문에 가격도 마찬가지로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 맥세이프 추가?

충전기의 간소화가 빨리 진행되고 있고, 아이패드에도 맥세이프가 추가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근소한 차이로 볼 수 있지만 맥세이프 지원은 매우 큰 차이라고 생각됩니다. 충전 속도는 얼마나 빨라질지도 기대가 됩니다.

 

프로 5세대 알아보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더 빨라진 성능

오늘은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에 대한 정보글입니다. 읽어 보시고 충족이 되셨다면 공유하셔도 무관합니다. 이번 재난 지원금으로 애플스토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

chickilling.tistory.com

 

칩셋 업그레이드

애플은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칩셋은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칩셋 중 가장 빠르다는 M1에서 M2로 업그레이드되어 탑재된다는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멀티 태스킹도 더욱 좋아질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사용하고 계신 유저라면 구미가 당길 소식입니다.

새로운 애플 펜슬의 등장

현재 프로 모델은 애플 펜슬 2세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태블릿이 등장하는 만큼 애플 펜슬도 새로 추가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많은데, 어디까지나 루머일 뿐 정확히 공개된 내용은 없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가 나오면 아이패드 5세대 가격은 내려가나요?

많이들 궁금해하는 사항입니다. 애플은 신제품이 나와도 전작의 가격이 하향되지 않습니다. 중고시장 가격 방어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비싼 가격에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쿠팡과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저장 공간에 따라 가격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256GB를 1,200,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128GB는 그 보다 비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난질이 있긴 하지만 구매자 입장에서는 전혀 손해 볼 게 없습니다. 아이패드 최저가 모델 확인 [바로가기]

 

효율적인 구매 방법

중고 패드를 갖고 있다면 아이패드를 중고 거래를 통해 판매한 뒤 6세대를 새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를 가입했다면 아래 중고 거래 체크리스트 본문에서 애플 케어 플러스 해지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시와 동시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게 카드사 할인으로 더 저렴합니다.

 

아이패드 중고 거래 체크리스트, 유의점 확인

아이패드 중고 거래 체크리스트, 유의점 확인 애플의 아이패드 태블릿은 가격대가 스마트폰과 맞먹기 때문에 비싼 가격으로 중고거래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중고거래로 판매할 때와 구매할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종이질감 필름 비교와 장점 및 단점

아이패드 종이질감 필름 비교와 장점 및 단점 아이패드는 구매 후에도 정해야 될 게 몇 가지 더 있습니다. 기본 설정도 맞춰야 하고 거치대도 필요하죠. 그리고 드로잉이 목적이라면 종이질감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9세대 비교, 영상 시청 및 인강용 가성비 좋은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9세대 비교, 영상 시청 및 인강용 가성비 좋은 아이패드는? 아이패드의 종류는 기본 모델과 미니, 에어, 프로 모델이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 가장 무난하고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