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여행

일본 도쿄 긴자 모자 전문점 토라야 toraya

by 머머리1 2023. 6. 23.
반응형

일본 도쿄 긴자 모자 전문점 토라야 toraya
일본 도쿄 긴자 모자 전문점 토라야 toraya

일본 도쿄 긴자 모자 전문점 토라야 toraya

도쿄는 쇼핑하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장인들이 운영하는 샵들이 많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긴자에서 방문했던 모자 전문점 토라야 toraya도 그런 곳입니다. 클래식한 모자를 찾으신다면 여기는 어떠세요?

 

긴자 토라야 toraya

위치 : 긴자역 B2에서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12시 - 19시(토요일은 11시 30분 오픈)
휴무 : 없음
구글 평점 : 4.8

찾아가는 길

 

TORAYA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2 Chome−15−6 5 藤屋ビル

★★★★★ · 모자 전문점

www.google.co.kr

클래식한 모자를 찾고 싶어 구글에 모자 관련된 샵들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에는 이런 정보가 없어서 결국 직접 찾게 됐습니다. 

 

토라야(TORAYA)는 긴자역 근처 지점이 2개가 있었는데, 둘 다 괜찮아 보여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두 지점 거리가 멀진 않으며, 저희가 방문한 곳은 공간이 조금 작다고 느꼈습니다.

 

빽빽한 건물들 사이로 2층 투명창으로 토라야가 보입니다.

중후한 여성분이 안내해 주셨습니다. 페도라부터 뉴스보이캡, 헌팅캡 등 다양한 모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안내로 여러 가지 모자를 써 볼 수 있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얼추 저렴한 모자 가격이 9,000엔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후기를 꼼꼼히 보고 방문했었는데 모자 퀄리티는 상당히 디테일하고 훌륭했습니다. 

매우 정통적이고 요즘은 정말 보기 드문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도쿄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재밌었습니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조금 더 구석구석 살펴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토라야까지 온 이유는 사실 이 보터햇 때문입니다. 시부야에서도 쉽게 보터햇을 볼 수 있었지만 로드샵이다 보니 날티가 많이 났었는데 여긴 짜임새도 틈틈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은 30,000엔 조금 넘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