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갤럭시 워치 4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 QR코드 체크인 하는 방법

by 머머리1 2022. 2. 8.
반응형

갤럭시 워치 4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 QR코드 체크인하는 방법

갤럭시 워치 4 카카오톡 다운로드

좀처럼 끝이 안 보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가게 방문 시 QR코드는 필수가 됐습니다. QR체크인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갤럭시 워치 사용자라면 보다 편리하게 QR체크가 가능해졌습니다. 갤럭시 워치로 QR코드 체크하는 방법입니다.

 

갤럭시 사전예약 알림

갤럭시 사전예약 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pf.kakao.com

갤럭시 워치 4 카카오톡 다운로드하는 방법

  1. 갤럭시 워치 4의 검색창에 '카카오톡'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카카오톡 인증 확인]을 위해 WearOS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열기]를 선택한 후 사용자의 갤럭시폰으로 연결해줍니다.
  • 카카오톡 앱 다운로드 후 채팅방에 들어가 하단의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답장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답장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손목에 갤럭시 워치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라면 모든 알람이 울리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카카오톡 오류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창이 나올 경우 갤럭시 워치 초기화를 진행하면 대부분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갤럭시 워치 4 카카오톡 알림 끄는 방법

  1. 사용자의 안드로이드폰에서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2. 우측 하단의 [...]을 선택 후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알림]에서 [알림 센터에서 메시지 표시]를 선택합니다.
  4. [알림 켠 채팅방만]을 선택할 경우 알림이 켜져 있는 카톡방 알림만 워치에서 알려주게 됩니다.
 

갤럭시 애플 워치 연동하는 방법, 간단하게 페어링 하기

갤럭시 애플 워치 연동하는 방법, 간단하게 페어링 하기 갤럭시폰과 애플 워치 연동하는 방법입니다. 두 기기의 연동은 가능하지만 많은 기능들이 제한됩니다. 갤럭시 유저인데 애플 워치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 워치 4 QR코드 체크인하는 방법

  1. 사용자의 안드로이드폰에서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합니다.
  2. [타일]을 선택 후 타일 추가 목록에서 [카카오톡]을 선택합니다.
  3. 원하는 타일 순서로 자리를 배치해줍니다.
  4. 베젤을 누른 뒤 디스플레이 화면을 넘기게 되면 QR코드 체크인이 가능해집니다.
 

10만 원대 태블릿은 뭐가 있을까? 가성비 인강용 유튜브용 태블릿 추천

10만 원대 태블릿은 뭐가 있을까? 가성비 인강용 유튜브용 태블릿 추천 1. 레노버 XiaonxinPad 태블릿(탭 P11) 135,820원 레노버 P11 모델은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중국에서는 '샤오신 패드'로 판매되고

chickilling.tistory.com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 고르기, 장단점 스펙 비교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 고르기, 장단점 스펙 비교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는 어떤 것일까요? 해가 바뀔 때마다 갤럭시는 새로운 무선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 출시된 삼성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