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는 방법, 잔량 확인 안될 때

by 머머리1 2022. 2. 22.
반응형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기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는 방법, 잔량 확인 안될 때

스마트기기들이 배터리 관리와 수명은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아이폰 배터리 같은 경우는 수명이 다하게 되면 효율적으로 제대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도 배터리가 부착되어 있는 만큼 배터리 성능 확인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배터리 잔량을 확인해서 내 에어팟의 배터리 성능을 정확히 알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는 방법, 잔량 확인 안될 때 해결방법입니다.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는 방법(스마트폰)

에어팟의 뚜껑을 열게 되면, 간단하게 에어팟 배터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닛의 배터리 잔량과 케이스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고장났을 때 고치는 방법, 수리비용은 얼마?

에어팟 고장났을 때 고치는 방법, 수리비용은 얼마? 에어팟이 연결되지 않거나 한쪽이 안들 리거나 할 때,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유닛이 작다 보니 잃어버렸을 때는 특히나 속이 터지는 것

chickilling.tistory.com

 

에어팟 배터리 확인하는 방법(위젯 설치)

아이폰의 바탕화면에서 가장 왼쪽으로 이동하게 되면 [편집]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좌측 상단에 [+]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상단에 [위젯 검색] 창이 나오게 됩니다.

[위젯 검색] 창에서 [배터리]를 입력해 배터리 위젯을 찾아 줍니다.

취향에 맞는 위젯을 선택한 후 하단의 [+위젯 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모든 작업이 끝난 후 에어팟이 연동되어 있다면, 위젯 리스트에 표시가 되고, 연동되지 않은 상태라면 에어팟을 착용하거나 에어팟 케이스 뚜껑을 오픈하게 되면 배터리 상태가 표시됩니다.

 

에어팟 배터리 확인 안 될 때 

위젯 설치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에어팟 배터리 확인이 되지 않을 때는 해결하는 방법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텍스트 크기를 확인해야 합니다. 텍스트 크기가 클 경우 위젯에서 오류로 인식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설정]>[디스플레이 및 밝기]>[텍스트 크기]로 이동해 텍스트 크기를 설정해줍니다.

 

아이폰의 언어 영역 변경으로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설정]>[일반]>[언어 및 지역]으로 이동해 [한국어]에서 [영어]로 변경한 뒤 다시 [영어]에서 [한국어]로 변경해주면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읽어주기 설정하는 방법, 3분 정리

에어팟 읽어주기 설정하는 방법, 3분 정리 에어팟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에어팟은 읽어주기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아도 메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끄고 켜기가

chickilling.tistory.com

 

2021 맥북프로 14인치 vs 맥북프로 16인치 차이점, 확 바뀐 프로세서

2021 맥북프로 14인치 vs 맥북프로 16인치 차이점, 확 바뀐 프로세서 애플에서는 2021년 10월 맥북프로 14인치 모델과 16인치 모델을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전작에 비해 더 높아진 프로세서와 CP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폰 초보자 필수 앱 추천 7가지

아이폰 초보자 필수 앱 추천 7가지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다 보면 작동 방법이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그건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간 분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우선 아이

chickilling.tistory.com

 

아이폰 연락처 단체 문자 보내기, 그룹 설정

아이폰 연락처 단체 문자 보내기, 그룹 설정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들도 아이폰에 대해 모르는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폰 필수 앱이라던지,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이라던지 다양합니다.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