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하는 방법 및 연결 안 됨 해결 하기

by 머머리1 2022. 2. 22.
반응형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하는 방법 및 연결 안 됨 해결 하기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 안됨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에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밖의 노트북, 갤럭시탭 등에도 동일하게 연동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집이 아닌 카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기기에는 갤럭시 버즈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라면 '동글이'를 구매 후 연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하는 방법 및 연결 안 됨 해결 하기입니다.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하는 방법

  1. 노트북의 우측 하단의 상태 표시줄 아이콘에서 블루투스 아이콘을 선택 후 [Bluetooth 장치 추가]를 선택합니다. 찾기가 어려울 경우 노트북 내부 검색을 통해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2.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 목록에서 상단에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추가할 디바이스 유형을 선택해야 하는데, [Bluetooth]를 선택합니다.
  4. 여기서 연결하고자 하는 갤럭시 버즈의 케이스 뚜껑만 열게 돼도 노트북 화면에 연결 정보가 뜨게 됩니다. (노트북과의 연동 전, 스마트폰에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으면 반드시 꺼야 됩니다.) 이후 블루투스 기기에 갤럭시 버즈가 뜨게 되면 연결을 하면 됩니다.
  5. 노트북과 갤럭시 버즈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 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노트북 마이크 연결하는 방법

  1. [갤럭시 버즈 매니저]를 다운로드하는 게 첫 번째입니다. [Galaxy Buds Client Windows 64bit Setup]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2. 이어 버드 양쪽을 착용한 후 양쪽의 버튼을 길게 누르게 되면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이후 [갤럭시 버즈 매니저]에서 [연결] 버튼을 누릅니다.
  3. 노트북 우측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소리 아이콘을 선택해 [재생 디바이스 선택]에서 사용자의 갤럭시 버즈로 변경해줍니다.
  4. 변경한 뒤 갤럭시 버즈 마이크 재생을 위해 [제어판]의 [장치 및 프린터]에서 연결된 갤럭시 버즈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속성]을 선택합니다.
  5. [일반], [하드웨어], [서비스], [Bluetooth] 매뉴얼이 나오는데, [서비스]를 선택한 후 항목이 모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줍니다. 체크되어 있지 않다면 전부 체크해 줍니다.
  6. 실행하고자 하는 게임 및 영상을 켠 뒤 [음성 및 비디오]에서 녹음 장치를 [머리에 거는 수화기]로 변경해줍니다. 

컴퓨터 데스크탑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연결하는 방법

 

컴퓨터 데스크탑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연결하는 방법, 동글이 연결 오류 해결

컴퓨터 데스크탑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연결하는 방법, 동글이 연결 오류 해결 데스크탑에서 무선 이어폰을 연결하려면 작은 기기 하나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에는 노트북과 다르게 블루투스 칩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 버즈 노트북 연결 안 됨 해결 방법

 

 

갤럭시 버즈와 노트북이 연결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입니다. 우선 간단한 조작 먼저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1. 갤럭시 버즈 연동을 해제해야 합니다.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있다면, 연결을 끊어야 합니다.
  2. 사용자의 노트북 전원을 끈 뒤 다시 켭니다.
  3. 갤럭시 버즈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은 '즈 초기화하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으로 버즈 연결하는 방법, 연결 안 됨 해결 방법

아이폰으로 버즈 연결하는 방법, 연결 안 됨 해결 방법 아이폰을 사용 중이지만 에어팟 보다 버즈를 구매하는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이 긁을 읽는 분들도 그러하시거나 구매 예정자이겠죠. 아이

chickilling.tistory.com

 

삼성 갤럭시 액정 교체 수리비용, S21 플립 폴드 퀀텀 A32 등

갤럭시 S시리즈/Z폴드, Z플립/노트/갤럭시 A 시리즈들의 액정 교체 수리비 가격입니다. 사설 수리비가 더 저렴하긴 하지만, 사설 수리를 맡기셨을 경우는 삼성 서비스센터에 재수리를 맡기는 것

chickilling.tistory.com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 고르기, 장단점 스펙 비교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 고르기, 장단점 스펙 비교 나에게 맞는 갤럭시 버즈는 어떤 것일까요? 해가 바뀔 때마다 갤럭시는 새로운 무선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 출시된 삼성

chickilling.tistory.com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차이점, CMC 기능과 LTE 블루투스 선택하기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차이점, CMC 기능과 LTE 블루투스 선택하기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 워치는 갤럭시 워치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워치 4는 기본 모델과 클래식 모델로 총 2가지 기기가

chickil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